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가경동 닭한마리 칼국수&김치찌개 점심메뉴 괜찮은 곳
    카테고리 없음 2023. 3. 27. 10:14

    청주 가경동 닭한마리 칼국수&김치찌개 점심메뉴 괜찮은 곳

     

    오늘 점심으로 가경동에 위치한

    청주 닭한마리 칼국수 매장에 왔어요!

    미리 예약을 해두었답니다~

    닭한마리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닭한마리와 닭볶음탕, 김치찌개도

    판매하고있어요!

    저희는 닭한마리 3~4인 40,000원 짜리 주문했어요!

    여자 3명이서 먹었답니다

     

    매장이 꽤 넓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꽤 손님이 있네요

    추가반찬은 셀프로 편하게 가져다가 드심 됩니다

    예약을 해두어서 기본찬들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오뎅, 김치, 샐러드. 콩나물 등등

    닭칼국수와 먹기 좋은 반찬들이네요

    부추와 마늘 그리고 양념장으로

    양념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당!

    양념이 겉절이 양념 느낌이여서 맛있네요

    칼국수는 닭 어느정도 먹다가 넣어 먹으려고요

     

    일단 닭이 먼저 나왔어요!

    떡과 버섯 그리고 감자와 물만두도 들어있어요

    닭 하나하나가 안뻑뻑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어느정도 먹다가 닭을 빼고 칼국수 넣으려했는데

    닭빼놓을 접시를 써버려서 그냥 넣었어요

    육수도 좀 넣엇어요

    닭도 맛있고 국물도 개운하고

    떡, 버섯, 감자 등등 모두 넘 맛있게 먹었네요

    볶음밥인가 죽? 같은거도 있는데

    너무너무 배불러요 4명이서 요거랑

    밥까지 해먹으면 딱 일거같아요

     

    #가경동닭한마리칼국수 #명동닭한마리칼국수 #가경동칼국수맛집 #가경동점심메뉴 #청주명동닭한마리칼국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