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대동 횟집 청주 바다목장횟집 스페셜로 가족과함께
    카테고리 없음 2023. 3. 27. 10:16

    복대동 횟집 청주 바다목장횟집 스페셜로 가족과함께

     

    설연휴에는 약속이 많아 그전에

    외식해야겠다 해서 바다목장으로 예약했어요

    여기 예약 안하면 못온다더라구요?

    예약 늦게해서 룸은 벌써 다 꽉찻더라구요..

    저희는 1층아니고 2층입니다!

     

    스페셜 머시기 주문했어요

    미역국과 흑임자 죽이 나왔어요^^

    그리고 굴과 소라?, 새우와 등등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저 오른쪽 맨위 알?같은건데

    되게 신기했는데 맛있어서 새로웠어요

    그리고 회가 나왔어요

    광어만 나오는걸로 주문할까 하다가

    여러가지 나오는게 좋을것 같아서 스페셜로

    주문해서 다양하게 나오네요

     

    방어, 광어, 돔 요렇게 3가지로 나오는 것 같아요

    광어지느러미까지!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돔?

    저게 진짜 입에서 살살 녹네요

    하지만 전 광어를좋아하기때문에

    광어가 젤 맛있었어용 ㅎㅋ

     

    그리고 또 먹을게 나왔어요

    근데 여기 드럽게 바빠서 벨 10번눌러야 직원이 옴

    간장도 안채워져있고 수저젓가락도 없어서

    옆테이블에 말씀드리고 가져옴 ㅋㅅㅋ...;;;

     

    어쨋든 참치도 나왔어요

    원래 참치먹으러 가려다가 여기왓는데

    저희가 좋아하는 참치집이 있는데

    거기 먹고나서 어떤 참치를 먹어도

    그냥저냥그런느낌이에요

    그래도 참치도 같이 나오니 좋아요 !

    무슨 생선조림 두개도 나왔어요

    새우튀김도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매운탕까지!

    근데 매운탕 한입먹고 그냥 자리 일어났어요..

    그냥 두부찌개같았어요

    예전엔 자주오고 맛있어서

    가끔 왔었는데 이 날 이후로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ㅠ...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환타 3분의 1남은거

    다먹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치우길래

    가서 다시 가져옴ㅋㅋ 다 먹지도않은걸

    치워서 당황쓰...

    너무 바빠서 정신없고 음식도 빨리빨리 안나오고

    옆테이블도 이런줄 몰랐다고 하는거 들었어요..

    진짜 무조건 룸으로 예약하세요!!!

    음식은 그래도 잘나오니.. 룸으로 예약하는거 강추..

    아그리고 예약 무조건 하셔야함

    저번에 예약 안했다가 자리없어서 돌아감 ㅠ

Designed by Tistory.